




[ 엄격한 / 속 좁은 / 예민함 / 허술함 ]
매사에 말, 태도, 규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완벽함을 추구하는, 말그대로 '법 없이는 살 수 없는 사람'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.
어떤 일이든 틀이 정해져 있다면 그 틀에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해결하려는 경향이 있다.
이런 성격은 마법당의 일에서도 예외는 없기 때문에 청결에 신경쓰는 것은 물론 재료의 정량이나 시간을 정확히 재며 일을 한다.
본인에게 엄격한 것은 물론 그 엄격함은 타인을 향하기도 한다.
*
사소한 일에 집착하고, 중요하지 않을 일에도 규칙을 따져가며 신경을 많이 쓰는 경향이 있다.
받은건 반드시 돌려주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. 특히나 자신이 피해를 입은 일이라면 절대 그냥은 넘어가지 못한다고.
*
평소에는 비교적 차분함을 유지하지만 항상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인지 예민하게 보일 때가 많고, 자기 기준에서 어긋나는 행동을 보면
쉽게 감정적이 되어버린다.
*
항상 오점을 남기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런 노력과 달리 반죽과 끓이기를 하고 있을 때 반죽에만 집중하고 끓이는 시간을 초과해
태우는 등 한 번에 두 가지 이상의 행동을 하는 것에 능숙하지 못해 실수를 하는 경우도 빈번하다.

01. <츠키나미 카이토>
B형, 4월 2일생.
학교에서나 마법당에서도 항상 정해진 선 안에서만 행동하는 원칙주의자.
1-1. <Sweet마법당>
정해진 방법 그대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일이 적다. 가장 좋아하는 단계는 데코이며 주로 하는 장식은 꽃모양의 데코.
책에서 본 음식이라면 매우 능숙하게 만들어내지만 새로운 음식이나 창의적인 데코를 할 때는 많이 헤매며 결과물도 어색하다.
기프트샵 마법당을 신경쓰지 않는 척 하면서도 은근히 경쟁심을 가지고 유치한 질투를 하기도 한다.
1-2. <취미와 특기>
취미는 꽃꽂이. 외할머니의 영향을 받았다. 집에서 틈이 날 때 마다 배운 것으로 실력은 좋아보이지만 2퍼센트 부족한 느낌.
특기는 다림질로 각이 잡히게 잘 다려진 옷이나 천을 볼때면 스트레스가 풀리듯 뿌듯하다고 한다.
02. <가족 관계>
가족 구성원은 외할머니, 외할아버지, 부모님, 츠키나미 카이토까지 5인가족. 부모님은 평범한 회사원이시지만 화도가이신 외할머니의 영향으로 집안은 꽤 엄격한 분위기. 하지만 그 엄격한 외할머니도 카이토 앞에선 조금 풀어진다고 한다.
03. <기호>
화과자를 좋아한다. 어릴적 외할머니가 자주 사주셨던 과자였기 때문에 좋아하게 됐다고.
그냥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차와 같이 먹는 것을 선호한다.
싫어하는 것은 벌레와 정돈되지 않은 것과 정해진 것이 없는 것.

-








